하와이 대저택님의 유튜브를 접하고 일주일차

하와이 대저택님의 유튜브를 접하게 되면서 마음속에 벅차오르는 감정과 함께 무심코 "그냥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100번 쓰기, 100번 말하기, 책 조금씩이라도 읽기 (밤과 나침반), 중간 중간 시각화도 잘 안되지만 여러방면으로 해보고 있는지 8일차 입니다.

저의 첫번째 실행 다짐은 나는 2027년에 순자산 1억을 달성했다, 이로써 유기묘 센터 설립에 한발 더 다가갔다라는 성공 마인드를 장착하고 있는 뉴비입니다.

잘되고 있나? 라는 생각이 들지만 처음에 방향성을 제대로 잡는 사람이 없듯이 성공으로 나아가는 첫번째 스텝으로 생각하며 하루하루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어떤 일을 시작해야하지? 라는 고민에 착잡하던 순간에 새로운 마인드셋을 장착할려고 노력을 하다보니 일단 어떤 일이든 해보자라는 생각과 함께 지금 있는 지역과는 정 반대인 곳으로 가기 위해 일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가족의 품을 떠나 아무것도 모르는 사회생활 제로인 제가 새로운곳으로 간다는 기대감 90% 와 과연 어떨까? 하는 궁금점이 공존하지만, 이러한 선택을 할 수 있게 용기를 내게 해주신 하와이 대저택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적고 싶었습니다.

두서 없는 글이었지만 성공으로 나아가는 한 청년의 글이라고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다시 한번 하와이 대저택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조금씩 하나 하나 성공해 제 꿈에 도달 할 수 있게 마인드셋을 바꿔 나갈 수 있게 하루 하루 변하는 제가 되도록 해보겠습니다!